CFK, ‘썸썸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한국 및 아시아 지역 발매
- CFK, 테일즈샵의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썸썸 편의점’ 7월 25일(목)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 발매 - 사랑이 시작되는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에서 만난다! - 7월 25일부터 체험판 닌텐도 e숍에서 함께 배포!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대표: 구창식)은 25일, 테일즈샵의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썸썸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을 한국 및 아시아 지역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썸썸 편의점’은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받아온 ‘테일즈샵’에서 제작한 비주얼 노벨로, 우연히 다운로드 받은 연애 어플리케이션 [SOME SOME]으로 인해 일어나는 새로운 인연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본 작품에서 주인공은 편의점을 경영하는 입장으로, 매장의 인테리어, 프로모션 및 다양한 퀘스트를 통해 경영과 연애 요소를 모두 다루고 있으며, 모두가 친숙하게 방문하는 편의점이란 공간과 콘셉트에 충실하면서 장르적인 재미에 충실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CFK는 ‘썸썸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판 발표와 함께 공식 PV와 공식 사이트도 함께 공개했다. 두 곳에서는 ‘썸썸 편의점’의 스토리와 캐릭터 매력, 그리고 게임의 주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썸썸 편의점’ 발매와 함께 닌텐도 e숍에 ‘썸썸 편의점’의 체험판 배포를 실시했다. 이를 통해 구매 전 유저들이 게임의 매력을 잘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썸썸 편의점’은 이미 스팀에 선보이며 ‘압도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통해 유저들에게 게임성을 입증 받은 바 있다. 7월 25일 드디어 발매하는 닌텐도 스위치판을 통해 플랫폼을 확장하게 된 만큼, 보다 많은 유저가 ‘썸썸 편의점’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새로운 인연이 시작되는 편의점 이야기, 경영 연애 시뮬레이션 ‘썸썸 편의점’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은 7월 25일(목), 한국과 아시아 지역에 발매한다. ‘썸썸 편의점’은 같은 날, 다운로드판으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