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홍보에 나선 윈도우 8
2012-10-26 PC사랑
2012년 10월 26일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운영체제 ‘윈도우 8’ 출시를 기념하여 88명의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MSP, Microsoft Student Partners)가 윈도우 8 거리 홍보에 나섰다.
88명의 MSP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코엑스까지 윈도우 8 카드섹션을 펼치며 거리를 행진하고, 시민들과 직접 만나 윈도우8 홍보 활동을 펼쳤다. 한편 코엑스에서는 시민들과 함께 다양한 윈도우 8 출시 기념 이벤트를 가지고, 이벤트 참가자 중 3인에게는 윈도우 8 정품을 제공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김 제임스 사장(가운데)과 송규철 개발자플랫폼사업본부 상무(왼쪽), 김현정 마케팅 오퍼레이션즈 사업본부 윈도우 총괄 이사(오른쪽)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튜던트 파트너(MSP, Microsoft Student Partners) 88명과 함께 26일 대치동 본사에서 윈도우 8 출시를 기념하는 축하 케익을 들고 기념 행사를 가졌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우 8 출시를 기념해 일반인들에게 윈도우 8을 알리는 거리홍보 행사를 개최하는 한편, 일반 시민들에게 윈도우 8 정품 3개를 증정했다.
PC사랑 장경토 기자 jkt@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