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8KHz 폴링레이트 지원 키보드 마우스 콤보팩 출시…빠르고 효율적인 게이밍 환경 제공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차세대 입력 기기와 게이밍 기어의 선두주자인 몬스타기어가 가성비 좋은 8K 키보드 마우스 콤보팩을 21일 몬스타기어 자사몰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선보였다.
8K 키보드 마우스 콤보팩 구성은 한국 단독 판매 중인 가츠 에버글라이드 SU68 자석축 키보드와 최근 8K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는 가츠 익스트림X M4K 게이밍 마우스가 포함된다.
이 조합은 빠르고 효율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며, 해당 콤보팩은 화이트 색상의 M4K 마우스에 SU68의 블랙, 실버, 스카이에 세 가지 색상으로 나누어 판매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SU68 자석축 키보드는 알루미늄 바디와 독특한 클로버 모양 뒷판으로 시각적인 매력을 더한다. 8000Hz 폴링레이트와 0.05ms 입력 지연, 10,000Hz 스캔레이트를 지원해 빠른 반응 속도를 자랑하며, Rice 리니어 스위치를 채용해 트리거 압력 38g, 바닥 압력 48g을 지녔다. 특히, 최신 업데이트된 Rappy Snappy 기능은 좌우 이동 시 더 빠르고 매끄러운 방향 전환이 가능해 FPS 게임에서 유리한 플레이를 제공한다.
가츠 익스트림X M4K 게이밍 마우스는 8KHz 폴링레이트를 지원해 더욱 빠른 입력 반응을 자랑한다. PAW3395 칩셋이 장착되어 최대 26,000dpi의 높은 정확도와 연산 속도를 제공하며, 50g의 초경량 디자인과 8K 전용 수신기,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자유로운 핸들링을 지원한다.
또한, Nordic 52840 플래그십 메인 컨트롤러를 탑재하여 높은 성능과 방해 방지 기능을 제공하며, 안정적인 출력과 낮은 지연 시간으로 저전력 소비를 보장한다.
몬스타기어의 이번 콤보팩은 몬스타기어 자사몰과 네이버스토어를 통해 299,000원에 가성비 있게 구매가 가능하며, 더 자세한 사항은 구매처를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