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엑스박스 및 PC용 홀 센서 아날로그 탑재 무선 컨트롤러 '울버린 V3 Pro' 론칭
2025-08-30 남지율
[smartPC사랑=남지율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에서 엑스박스 및 PC를 위한 무선 컨트롤러 'Razer Wolverine V3 Pro(이하: 울버린 V3 프로)'를 신규 출시했다. 울버린 V3 프로는 고급 커스터마이징 기능, 초저지연 입력, 인체공학 설계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패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울버린 V3 프로에 새롭게 탑재된 4개의 후면 마우스 클릭 패들과 2개의 클로 그립 범퍼는 마치 게이밍 마우스를 클릭하는 것과같이 빠른 입력이 가능하며 고무 마감을 통해 격동적인 게이밍 환경에서도 탄탄한 그립이 가능하다. 해당 버튼들은 모두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게이머는 원하는 버튼을 할당해 더욱 편리한 패드 게이밍을 경험할 수 있다.
울버린 V3 프로에 장착된 2개의 트리거 모드는 빠른 작동을 위한 모드와 정확한 컨트롤을 위한 긴 입력 모드를 통해 더욱 정밀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해당 트리거에 통합된 햅틱 진동 센서는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살려준다. 그뿐 아니라 썸스틱에 적용된 마찰 방지 링의 개선된 소재로 부드러우면서도 가벼운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으며 교체가 가능해 게이머의 플레이 스타일에 자유자재로 변환이 가능하다. 아날로그 스틱은 홀 이펙트 센서 방식이 적용됐다.
USB Type-A 동글을 통한 2.4GHz 무선 연결은 Razer의 하이퍼 스피드 기술이 적용돼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무선 게이밍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기계식 택타일 버튼은 명확한 클릭 감을 통해 더욱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썸스틱 감도 및 버튼 레이아웃 역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