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아이패드 미니 가죽케이스 출시 및 '아이루' 세계화 전략 발표
2013-11-06 PC사랑
[PC사랑]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의 토종 디자인/제조 전문업체 겟엠()은 6일 용산 아이파크 몰에서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겟엠의 브랜드 세계화 전략과 ‘아이루’의 세계화를 앞당길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5,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를 출시했다.
겟엠의 ‘아이루’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더불어 과학적인 기술 접근으로 아이패드 미니, 아이폰5, 갤럭시S3, 노트북 등을 보다 멋스럽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겟엠은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아이루’ 브랜드 세계화를 위해 ? Color를 통한 마케팅, ? ‘made in korea’ 아이루, ? 제품, 매장, 이미지의 글로벌 표준화 및 폭넓은 구매를 위한 3단계 제품 라인업 등을 앞세운 구체적인 전략을 발표했다.
이와 함께 겟엠은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아이루' 브랜드의 세계화를 앞당길 아이패드미니용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와 아이폰5 및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 등을 선보였다.
아이패드 미니용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는 곡선이 들어간 심플함 및 슬림한 디자인을 기본으로 피부와 비슷한 느낌의 탁월한 그립감과 고급스런 명품 가죽케이스의 이미지를 제공하고, 철심 프레임 방식을 적용해 아이패드 미니를 안정적으로 고정시켜 준다. 특히 아이패드 미니를 세로로 세워 놓고 e-book 등을 볼 수 있도록 했으며, 총 4가지의 스탠드 기능을 제공해 편리성을 강화했다. 아이패드 미니용 가죽케이스는 디자인 특허, 세로형 스탠드 기능은 특허 출원을 해 기술력을 입증했다. 또한 겟엠은 보급형 및 고급형 아이폰5용 가죽케이스와 갤럭시S3용 가죽케이스도 선보였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겟엠은 세계화를 위한 고유의 전략을 앞세워 브랜드를 알려나갈 계획이며, 해외수출을 디딤돌로 삼아 2013년에 올해 대비 2배 성장, 매출 100억을 달성할 것“이라고 밝혔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