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가츠 AMD 블루문 RTX 출시
[smartPC사랑=임병선 기자] 몬스타기어가 새로운 고성능 PC 제품군인 '가츠 AMD 블루문 RTX'를 출시했다. 'AMD 가츠 블루문 RTX'은 최신 하드웨어를 탑재하여 게이밍, 멀티미디어 작업, 그리고 전문적인 콘텐츠 제작에 적합한 최상급 성능을 자랑한다.
가츠 AMD 블루문 RTX는 기존 몬스타기어에서 인기 있었던 커스텀PC 블루문을 리뉴얼하여 제작하였으며, 푸른색 초승달을 연상케하는 디자인이 매력적인 커스텀 수랭 PC다.
스펙 사항으로는 최신 AMD 라이젠 9000번대 프로세서인 라이젠 9 9950X를 핵심으로 사용했다. 16코어 32스레드를 지원하는 9950X를 통해, 높은 클럭 속도와 뛰어난 멀티스레드 성능과 싱글코어 성능을 제공한다. PBO(Precision Boost Overdrive)와 EXPO를 적용하여 시네벤치 점수는 43,000점대를 기록하며, 고성능 작업에 적합한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GIGABYTE X670E AORUS PRO X 메인보드가 장착되어 PCIe 5.0, DDR5 메모리 등을 지원하고 강력한 전원 공급 설계와 고급 쿨링 솔루션을 통해 안정적인 오버클러킹 지원을 제공한다. 여기에 UC BIOS와 GIGABYTE Control Center를 통해 사용자 맞춤형 설정이 가능하다.
그래픽카드는 GIGABYTE 지포스 RTX 4090 Gaming OC D6X 24GB가 사용되었으며 듀얼 바이오스를 통해 퍼포먼스 모드 및 사일런스 모드를 지원해 원하는 사용 방향에 맞춰 설정이 가능하다.
파워서플라이는 맥스엘리트 MAXWELL DUKE 1300W 80PLUS PLATINUM를 통해 1300W의 고출력 용량을 지원하며, 다양한 전원 보호 기능을 탑재하여 시스템을 과전압, 저전압, 과전류, 단락으로부터 보호한다.
몬스타기어의 블루문 RTX는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블루문PC’ 케이스를 사용하여 오픈형 일체형 PC로 제작되었고 디자인, 성능, 확장성 등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한 품질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외관과 효율적인 쿨링 솔루션으로 사용자에게 뛰어난 만족도를 제공한다.
고성능과 최신 기술을 갖춘 시스템을 찾는 사용자들에게 적합할 것으로 예상되며 가격은 8,300,000원으로, 몬스타PC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