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MMORPG 트릭스터 '땡큐베리감사 이벤트' 진행

2013-11-07     PC사랑
[PC사랑]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에서 7일 부터 12월 19일까지 수능을 맞이해 '땡큐베리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땡큐베리감사 이벤트'는 신규, 복귀, 기존 이용자까지 모든 까발라섬 모험가에게 감사의 의미로 진행한다.
 
먼저, 까발라섬의 첫 모험을 시작한 신규 이용자에겐 저레벨 이용자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비세트 '초보자 특별 세트박스(30일)'가 주어진다.
 
30일만에 접속한 복귀 이용자에게는 '사용기간 연장 쿠폰'을 레벨 별로 차등 지급한다.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에게는 1일 1회 '사용기간 연장 쿠폰'을 제공된다.
 
한편, <트릭스터>는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1월 21일 업데이트 될 '하르콘 수호전'의 리뉴얼 내용을 사전 공개한다. 수호모드, 공성모드, 무한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1일 최대 6회까지 레벨30 이상의 모험가는 하르콘 수호전 모드에 참가할 수 있다.
 
<트릭스터>는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trickster.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