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 미니배열 키보드 'K660M-L68' 할인 특가 진행
독일 iF Design 어워드 획득 키보드 후속 제품 앱코 독점 NUIT 스위치 탑재 96개 키캡 추가 제공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이사: 오광근)에서 ABKO K660M-L68 무선 블루투스 기계식 미니 키보드(이하 K660M-L68)의 특가 소식을 전했다.
이번 특가를 통해 콤팩트한 68키 레이아웃에 3색 컬러 조합으로 더욱 특별한 느낌을 주는 K660M-L68을 할인가 3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K660M-L68은 독일 iF Design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한 K660M의 디자인 포인트를 계승한 미니 키보드로 레트로한 분위기의 데이나잇 화이트와 모던한 느낌의 미드나잇 블랙 두 컬러의 매력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기계식 키보드이다.
이 제품에는 앱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NUIT 스위치가 탑재되어 있다. NUIT 스위치는 앱코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카일社의 특주 스위치로 상,하부 POM 소재를 활용하여 타건 시 발생하는 서걱거림을 최소화하여 더욱 부드러운 타건이 가능하다. 45g 키압으로 특유의 안정적이고 가벼운 타건감을 유지한 최상급 리니어 타입의 스위치이다
K660M-L68의 또 다른 큰 특징은 96개 키캡이 추가로 구성된 점이다. 3색 조합 키캡 배열로 제작되고 남은 키캡을 트레이에 담았다. 이로써 소비자는 다양하게 키보드를 커스텀 할 수 있고 버려지는 키캡을 활용함으로써 앱코가 환경 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는 점을 보여준다.
이 제품은 공간 활용도와 휴대성이 높은 68키 미니 배열 키보드로 무선 동작 모드뿐만 아니라 유선 동작 모드, OS 레이아웃 호환까지 1개 키보드만으로 다중 PC 사용 환경을 구현할 수 있어 공간과 기기의 제약 없이 사용자의 환경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앱코 관계자는 "데스크를 화사하게 만들어줄 미니배열 키보드 K660M-L68의 특가 행사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