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틱 탑재 블루투스 스피커, 오딕트 ON 마그네틱
86g 초경량 무게로 휴대성 UP
맥세이프 스마트폰 부착 가능
40mm 다이내믹 드라이버 통한 풍부한 저음역대
2025-10-22 남지율 기자
[디지털포스트(PC사랑)=남지율 기자] 테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딕트(ODDICT)'가 86g 초경량의 컴팩트한 크기와 마그네틱 기능으로 활용도를 높인 '오딕트 ON 마그네틱 블루투스 스피커(이하: 오딕트 ON)'를 출시했다.
피크닉, 캠핑 등의 야외 활동 증가와 함께 휴대용 기기에 대한 선호도 및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수요가 상승함에 따라 오딕트는 합리적인 가격과 경쟁력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오딕트 ON을 출시하게 됐다.
오딕트 ON은 86g의 가벼운 무게와 직경 60mm, 높이 37mm의 컴팩트한 크기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사용을 돕는다. 3W 출력과 40mm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깊고 풍부한 저음부터 선명하고 깨끗한 고음까지 모든 음역대를 풍부하고 강력하게 사운드 구현이 가능하며 스피커에 내장된 마이크로 온라인 회의나 핸즈프리 통화 등 음성통화가 필요한 순간에 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맥세이프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또는 기본 구성된 메탈 링을 스마트폰에 부착해 기기 거치와 함께 사운드 구현이 가능하며 주방 내 철제 선반, 후드, 냉장고 등 자성이 있는 어디든 부착 가능해 활용도를 높였다.
특히 마그네틱 기능이 탑재된 동급 제품 중 유일하게 ‘스테레오 모드’ 탑재 및 IPX6 방수 등급을 받아 차별성을 두었다. 2개의 스피커를 연결하는 '스테레오 모드'는 좌/우 두 개의 스피커에서 서로 다른 소리를 출력해 더 넓고 깊은 공간감을 선사하며 이와 함께 블루투스 5.3을 탑재해 최대 50m 거리에서도 신호 간섭 없이 안정적인 스트리밍을 제공한다.
아울러 IPX6 방수 등급으로 비 오는 날 야외에서도, 욕실이나 주방 같은 습한 환경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딕트에서 처음 선보이는 컬러 라인업인 블랙, 스틸 그레이, 라이트 핑크, 페일 그린 등 총 4개의 색상을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딕트 관계자는 "마그네틱 내장으로 활용도를 더한 오딕트 ON 블루투스 스피커는 컴팩트한 사이즈와 동급 대비 차별화된 사운드와 방수기능으로 실내, 야외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든 풍부한 사운드를 선사한다"며 "향후에도 오딕트는 소비자의 일상에 필요한 기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 출시를 통해 차별화된 테크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