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13-11-16 PC사랑
[PC사랑]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추가 콘텐츠 업데이트를 11월 1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최고 레벨 상향, 패배 보상 증가, MVP 덱 추가, 구단별 클래식 유니폼 등이 포함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일까지 구단 운영비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을 체크한 이용자에게 최대 10만 MP를 지급하며, 일주일에 5일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겐 추가로 MP 부스터, 작전카드 등 유료 아이템을 제공한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 은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에 맞게 한국 프로야구 라이선스를 반영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5,000여 개 이상의 모션 데이터를 사용해 진짜 야구를 하는 것과 같이 역동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실제 선수들 개개인 특유의 투구와 타격 동작들까지 게임에 반영했다.
얼굴도 세세하게 묘사되어 있어 게임에 대한 몰입도가 높다.
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사업팀 조은기 팀장은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와 앞으로 2012년 선수카드 업데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방창완 기자 bcw1@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