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색상으로 매력 업그레이드… 서린씨앤아이, 하이트 Y70 밀크 시리즈

하이트 Y70 시리즈 파스텔 톤 베이스 신규 컬러 모델 3종 더 넓어진 내부 구조와 확장성으로 고성능 시스템 구성 보조

2024-10-25     방수호 기자

[디지털포스트(PC사랑)=방수호 기자]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하이트 Y70(HYTE Y70)'의 신규 컬러 모델인 ‘밀크(MILK)’를 정식 출시했다.

하이트 Y70 밀크 컬러는 파스텔 톤을 베이스로 한 세 가지 컬러가 적용되었다. 푸른색 블루베리(Blueberry) 밀크를 시작으로, 핑크색 스트로베리(Strawberry) 밀크, 보라색 타로(Taro) 밀크 등이다. 이번 밀크 컬러 모델은 외부 패널과 내부 프레임, 전용 라이저 케이블의 하우징에 동일한 컬러를 적용해 하이트 Y70의 3면 강화유리를 통한 특유의 개방감과 일체화된 색상의 통일감을 제공한다.

하이트 Y70 밀크 시리즈는 전작인 Y60 시리즈 대비 더 넓어진 내부 규격을 그대로 계승했다. E-ATX 규격 메인보드와 길이 최대 390mm인 그래픽카드 장착이 가능해 고성능 시스템 구성이 원활하다. 라디에이터는 측면에 최대 360mm, 쿨링팬은 상단·측면·하단에 모두 120mm 쿨링팬을 최대 3개까지, 후면에는 120mm 쿨링팬 1개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쿨링 환경 구성이 가능하다.

(이미지

또한 하이트 Y70 밀크 시리즈는 별도로 공구가 없어도 여닫을 수 있는 푸시-핀(Push-Pin) 형태로 제작되어 케이스 패널을 간편하게 개폐할 수 있고, 전원 버튼에는 기계식 청축 스위치를 적용해 처음 PC 전원을 켤 때부터 사용자에게 경쾌함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동봉되는 라이저 케이블은 PCIe 4.0 최신 규격 지원과 함께 그래픽카드 설치 시 시스템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튜닝 효과를 제공한다. 여기에 측면과 상단에 공기 흐름을 형상화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에어홀로 외형에 포인트를 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