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퍼블리싱코리아, 하이 스피드 액션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 발매
클래식·모던 소닉 만남, 소닉 제너레이션즈 다크 히어로 등장, 셰도우 제너레이션즈 서로 다른 개성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 만끽
2024-10-25 임병선 기자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PlayStation 5, PlayStation 4,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Xbox Series X|S, Xbox One, PC(Steam/Epic Games Store) 버전 소프트웨어 ‘소닉×섀도우 제너레이션즈’가 2024년 10월 25일(금)에 발매됐다고 전했다.
새로운 요소가 추가되어 다양한 스테이지의 스피드런을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으로 즐길 수 있는 ‘소닉 제너레이션즈’와 다크 히어로 섀도우가 종횡무진 질주하는 완전 신작 ‘섀도우 제너레이션즈’가 세트로 된 타이틀이다.
수수께끼의 괴물 ‘타임 이터’에 의해 생긴 시공의 왜곡으로 인해 소닉과 섀도우의 운명은 움직이기 시작한다. 서로 다른 개성의 게임 플레이와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는 하이 스피드 액션 어드벤처를 제대로 즐겨 보자!
‘섀도우 제너레이션즈’에서의 섀도우는 적과 기믹의 움직임을 멈추는 필살기 ‘카오스 컨트롤’뿐 아니라 어둠의 힘인 ‘둠 파워’를 다룬다. 이 능력들을 활용해 적들을 날려버리거나 물 위를 질주하는 등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소닉 제너레이션즈’에서는 시공의 왜곡에 의해 ‘클래식 소닉’과 ‘모던 소닉’이 한 세계에서 마주친다는 스토리가 전개된다. 각지에 흩어져 있는 귀여운 생명체 챠오를 구출하는 ‘챠오 레스큐’가 추가되었으며, 오리지널판의 다운로드 콘텐츠(DLC) ‘카지노 나이트 핀볼’이 수록되어 있는 것도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