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PC 전문 쇼핑몰에서 구매 후 영수증 제출 AI 딥러닝 가속화 위해 설계된 최신 CPU 미래 준비하는 차세대 AI PC 플랫폼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대표: 손창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등 3사에서 게임을 위해 태어나 모든 준비를 마친 인텔 코어 울트라(Ultra) 프로세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컴퓨존, 샵다나와, 아이코다, 조이젠, 한성컴퓨터, 아이컴프리, 가이드컴, 마이피씨샵, 이피씨존, 별에서 온 컴퓨터 등 PC 전문 쇼핑몰에서 인텔 코어 울트라 5, 7, 9 프로세서와 인텔 코어 i5, i7, i9 프로세서(14세대) 정품 제품을 구입한 후 영수증을 제출하면 응모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출시한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는 끊김없는 반응성으로 더욱 쾌적한 환경이 중요한 게임 플레이 시 APO의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적인 게이밍 성능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실생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에너지 효율성을 개선하여 디스플레이의 전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NPU는 AI 딥러닝 가속화를 위해 설계되어 AI 기반 그래픽 처리 및 이미지 인식 작업을 더욱 빠르게 만들어준다. 이러한 저전력 NPU는 지속적인 AI 및 AI 오프로드에서 활용 가능해 게임, 이미지 및 편집, 생성형 AI, CAD, 개발 및 통계까지 다양한 취미부터 생산성 있는 작업을 통해 CPU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수 있다.
메인보드 인텔 800 칩셋 시리즈를 지원하며, 메모리는 DDR5 메모리(최대 6400MT/s)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차세대 AI PC 플랫폼을 경험해 볼 수 있으며 더욱 차원 높아진 인터페이스 오버클럭을 통해 새로운 오버클럭 기능 및 성능 기술을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는 통합 썬더볼트 4 단자 및 개별 썬더볼트 5 기술을 지원하며, 인텔 Killer 및 인텔 Connectivity Performance Suite 4를 통해 AI 기반 네트워크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끊김 없는 원활한 PC 환경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새로운 CPU의 패러다임, NPU로 더욱 향상된 성능을 자랑하는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통해 새로워진 게임 환경을 경험해보고,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경품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