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기어, 고성능 화이트 게이밍 PC ‘크루즈’ 출시
최신 인텔 프로세서와 지포스 RTX 4080 SUPER 화이트 컬러 통일로 세련된 디자인 자랑 고사양 게임과 다양한 작업에 적합한 제품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커스텀 키보드와 차세대 입력기기인 몬스타덱을 통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몬스타기어 브랜드로 게이밍 기어, 커스텀 수랭쿨러, AI 딥러닝 등 하이엔드 PC 제조에 특화된 기업 몬스타주식회사가 최신 인텔 프로세서와 NVIDIA 지포스 RTX 4080 SUPER를 탑재한 고성능 화이트 게이밍 PC ‘크루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크루즈는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인 코어 울트라 7 265K를 탑재했다. 이 프로세서는 인텔의 최신 아키텍처를 적용해 뛰어난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메인보드로는 기가바이트 Z890 AORUS ELITE WIFI7 ICE를 채택해 안정성과 확장성을 확보했다.
그래픽 처리를 위해 NVIDIA의 최신 GPU인 RTX 4080 SUPER 그래픽카드를 탑재했다. 16GB의 GDDR6X 메모리를 갖춘 이 그래픽카드는 4K 해상도에서도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크루즈의 가장 큰 특징은 화이트 컬러로 통일된 세련된 디자인이다. 케이스로 몬스타 가츠 X840E 화이트 모델을 사용했으며, 전원 공급 장치와 쿨러, 팬까지 모두 화이트 컬러로 맞췄다.
메모리는 TeamGroup T-Force DDR5-6000 CL30 Delta RGB 화이트 패키지를 채택해 고성능은 물론 RGB 조명으로 시각적 즐거움까지 더했다. CPU 쿨러로는 Ocypus Delta L36 ARGB 화이트 모델을 사용해 냉각 성능과 미적 요소를 모두 만족시켰다.
저장 장치로는 삼성전자의 고성능 NVMe SSD인 PM9A1 1TB 모델을 탑재해 빠른 부팅과 로딩 속도를 제공한다. 전원 공급 장치는 몬스타 가츠 MASTERX X850W 80PLUS 브론즈 ATX3.1 화이트 모델을 채택해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한다.
크루즈는 최신 하드웨어의 강력한 성능과 세련된 화이트 디자인을 결합한 프리미엄 게이밍 PC로, 고사양 게임은 물론 스트리밍, 영상 편집 등 다양한 작업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몬스타기어 네이버 스토어와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