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코리아, 교육 및 회의용 '매직터치 테이블 4K' 출시

2013-12-03     PC사랑
[PC사랑] 키오스크코리아가 교육 자료나 회의용 자료를 여러 사람이 동시에 사용 할 수 있는 LCD '매직터치 테이블 4K'(Magic Touch Table 4K)를 출시했다.
 
'매직터치 테이블 4K(Magic Touch Table 4K)'는 32포인트를 지원하는 터치를 내장해 여러 사람이 동시에 콘텐츠 공유가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한층 개선했다. LCD패널과 해상도는 Full HD를 지원한다. 특히 빛이 반사되지 않도록 상부 테이블 유리에 특수 코팅처리로 화면에 표출되는 사진이나 콘텐츠의 시인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 ALC(Automatic Light Control) 기능을 옵션으로 내장해 사람이 테이블 주위에 없는 경우 테이블 내부의 전원을 자동으로 차단하며, 사용자가 '매직터치 테이블'에 접근하면 빠른 화면 표출 기능을 제공한다. 이 기능은 디스플레이의 광원을 직접적으로 제어해줌과 동시에 빠른 화면 응답특성에도 한 몫하고 있다.
 
'매직터치 테이블 4K'는 비디오 연결 단자도 갖추고 있어 테이블의 영상을 회의나 교육에 참가하지 않은 사람도 동일한 영상을 외부 디스플레이에 표출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키오스크코리아는 '매직미러 4K'(Magic Mirror 4K)도 함께 선보였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멀리 있을 때는 거울 기능을 하다가 사용자가 모니터에 근접하면 터치모니터로서 동작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이제필 부장은 "키오스크코리아에서 추구하는 미디어와의 적극적인 소통이 가능하도록 모니터를 여러 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매직터치 테이블'과 같은 형태로도 주문자 사양에 맞춰 제작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