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지텍, ‘PC사랑 베스트하드웨어’ 1위 기념 윈도우8 쏜다!

2013-12-10     PC사랑
PC사랑 독자가 선정한 ‘2012년을 빛낸 베스트 하드웨어 외장하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엠지텍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2년을 빛낸 베스트 하드웨어’는 PC사랑 홈페이지 설문조사와 엽서, 온라인 포털 쇼핑몰 11번가의 판매자료 등을 토대로 각 분야별 1위를 선정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외장하드를 구입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윈도우8 정품 CD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 진행되는 슈퍼스타K 시즌3 우승자 ‘울랄라세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과 문화상품권, 고급 팩 등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엠지텍 관계자는 “베스트하드웨어 외장하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게 돼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며 “한 해 동안 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1위를 차지한 엠지텍 외장하드 ‘테란2+G’는 외장하드 중 유일하게 프로그램 설치와 운용이 가능한 스마트 외장하드로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외장하드에 설치하면 PC가 달라져도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