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미키와 오스왈드가 돌아왔다.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 출시
2013-12-13 PC사랑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어드벤처 게임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Disney Epic Mickey 2: The Power of Two)'를 PlayStation3 용으로 2012년 12월 13일 출시한다.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는 매드 닥터의 음모로 황무지가 된 세계를 구하기 위해 미키와 오스왈드가 힘을 합쳐 펼치는 모험을 그리는 이야기다.
게임 내에서 미키는 마법의 붓을 사용해 페인트와 희석제로 물체를 채우거나 지우고, 적과 전투를 펼치게 된다. 미키와 팀을 이루는 오스왈드는 전기를 조종할 수 있는 리모컨을 무기로 장착하고, 귀를 헬리콥터 프로펠러처럼 사용해 활강하거나 팔을 던져서 부메랑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에는 모든 게임 내 캐릭터들의 풀 보이스가 수록되었으며, 플레이어들로 하여금 디즈니의 잊혀진 과거 캐릭터들 및 테마파크에서 사라진 놀이기구 등과 다시 만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고전적인 디즈니 애니메이션 느낌의 새로운 2D 그래픽은 퍼즐 기반의 강렬한 플랫폼 게임 플레이를 선사한다.
PlayStation Move에 대응해 모션 컨트롤러를 마법의 붓으로 사용해 플레이할 수 있다.
'디즈니 에픽 미키 2: 더 파워 오브 투'의 국내 출시가격은 5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를 방문하면 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