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구성과 거품없는 가격의 케이스 GMC 비트
2013-12-28 PC사랑
컴퓨터 케이스 및 파워 서플라이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이하, GMC)이 합리적인 가격의 보급형 미들 타워 케이스 ‘GMC 비트’를 출시한다.
GMC 비트의 디자인은 블랙과 다크그레이의 투톤 컬러에 직선 미(美)를 살린 간결하고도 깔끔한 스타일을 갖췄다.
이 제품은 ATX 메인보드와 ATX 전원 공급 장치를 사용하며, 최대 300mm급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5.25형 장치와 3.5형 장치를 각각 2개씩 장착할 수 있다. 요즘 선택 비율이 늘어나고 있는 2.5형 SSD를 장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이외에도 후면 80mm 팬과 측면의 CPU, PCI 에어홀로 안정적인 시스템 냉각 성능을 제공하며, 추가로 80mm 팬을 1개 더 장착하여 쿨링 성능을 높였다. 입출력 구성은 USB 2.0 2개와 HD 오디오, 마이크 포트로 꼭 필요한 합리적인 구성을 챙겨 마무리했다.
GMC 비트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는 가격으로 공식 판매가 15,500원이다.
지엠씨 마케팅팀의 주우철 과장은 “GMC 비트는 지엠씨의 오랜 개발 노하우와 꼭 필요한 기능만을 담아 멋진 디자인과 함께 매력적인 가격까지 더해진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올해 초 선보인 ‘GMC A-4 시리즈’에 이어 어려운 시기에 합리적인 PC를 꾸미려는 이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PC사랑 전병관 기자 bg3837@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