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개인 및 소호용 NAS '링크스테이션' 시리즈 이벤트 진행

2014-01-09     PC사랑
버팔로(buffalotech.charislaurencreative.com)는 개인 및 소호기업에서 사용하기에 알맞은 NAS ‘링크스테이션 라이브’(LS-XL) 및 ‘링크스테이션 프로듀오’(LS-WVL) 케이스에 대해 신년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하고 밝혔다.
 
 
링크스테이션 라이브
링크스테이션 프로듀오
 

이번 행사는 링크스테이션 라이브(LS-XL) 및 프로듀오(LS-WVL) 케이스에 2TB용량의 HDD를 장착해 소비자들에게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게 된다. 판매수량은 라이브(LS-XL) 150대, 프로듀오(LS-WVL) 50대로, 이벤트 기간은 오는 10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버팔로 링크스테이션은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세계 어느 곳에서든지 사용자의 집 또는 사무실에 있는 ‘링크스테이션’에 접속해 자료 업로드, 다운로드가 가능한 ‘웹 액세스(WEB ACCESS)’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적으로 여러 명의 사용자들이 ‘링크스테이션’에 접속해 파일을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한다. 특히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무료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이동 중에도 링크스테이션에 접속해 각종 자료들을 미리 보거나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어 편리성과 효율성을 높였다.
 
2TB의 HDD가 장착된 ‘링크스테이션 라이브’와 ‘링크스테이션 프로듀오’의 가격은 각각 12만9000원, 15만9000원이다. 무상 A/S의 경우 동종업계들이 2년을 제공하지만 버팔로는 3년을 보장한다. 제품문의는 버팔로 총판 애플파이(0505-424-7942)로 하면 된다.
 
버팔로의 해외사업 총괄담당자인 이나바 사토시 이사는 “버팔로 ‘링크스테이션’은 스마트폰 및 PC를 통해 손쉽게 접속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편리성도 제공하고 있다”면서 “특히 그 동안 가격 때문에 구입을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