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갓 오브 워: 어센션' 3월 12일 발매
2014-02-05 PC사랑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갓 오브 워: 어센션(God of War: Ascension™)’을 자막 한글화하여 PlayStation®3(PS3™) 독점으로 3월 12일(화) 정식 발매한다.
‘갓 오브 워: 어센션’은 시리즈 최초로 멀티 플레이 모드가 도입되어 최대 8인까지 장대한 스케일의 잔혹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스 신화에 기반한 이 게임의 스토리는, 시리즈 최초로 크레토스가 신이 되기 전 인간이었을 때를 배경으로 하여, 왜 그가 비정하고 광기 어린 복수의 화신이 되었는지를 보여준다.
한편, ‘갓 오브 워: 어센션’은 정식 발매에 앞서 다양한 구성의 번들을 사전 예약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5일(화)부터 11일(월)까지 ‘컬렉터스 에디션’, ‘디럭스 컬렉터스 에디션’과 ‘DUALSHOCK®3 패키지’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가 실시된다.
세 제품 모두 기본적으로 스틸북 케이스와 5종의 다운로드 컨텐츠(DLC)가 동봉되며, 번들 구성에 따라 특별 제작된 크레토스 피규어, DUALSHOCK®3 무선 컨트롤러 등이 추가된다. 또한 2월 13일(수)부터는 '스틸북 에디션'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 역시 시작된다.
모든 예약판매 구매 고객들에게는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4종의 갑옷이 동봉된 "고대 신화의 영웅 팩"과 역시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인 "심판의 블레이드" 다운로드 바우처를 특전으로 증정한다.
오는 3월 12일(화) 자막 한글화하여 출시되는 ‘갓 오브 워: 어센션’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를 방문하면 된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