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 성황리에 마무리

2014-02-14     PC사랑
“댄스 센트럴 3 최강자 마침내 가려졌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최고의 댄스 탑스타를 뽑는 서바이벌 토너먼트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의 우승자 발표에 이어 오는 25일 우승 및 준우승팀, 네티즌 인기상 팀에 대한 상금 및 상품 전달식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6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Xbox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 서바이벌 토너먼트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의 최종 우승의 영광은 댄스 센트럴 3에 수록된 마룬 파이브의 ‘Moves Like Jagger’ 시연과 함께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 임준배 씨에게 돌아갔으며, 준우승팀과 네티즌 인기상에는 각각 The I.M.P와 허인휘 씨가 선정되었다. 특히, 우승자 임준배 씨의 결승 미션 영상에 2PM출신 가수 박재범이 우정 출연해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임준배 씨는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의 우승자로 선발되어 매우 기쁘다”며 “댄스 센트럴 3의 다양한 음악과 춤을 즐기며 최고의 댄서라는 꿈에 한 발 다가갈 수 있는 뜻 깊은 도전이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댄스 탑스타 선발대회’는 지난해 11월 21일부터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예선전을 시작으로 12월 22일에는 본선에 진출한 16팀이 총 6주간 토너먼트 형식의 미션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