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문화원, NHN과 교육·문화·예술 컨텐츠 제공 협약 체결

2014-02-15     PC사랑
주한영국문화원은 오늘 NHN과 함께 주한영국문화원이 보유한 교육·문화·예술 콘텐츠를 네이버에 제공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중구 정동에 소재한 주한영국대사관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을 통해 주한영국문화원이 가진 고유의 영어교육 자료 및 영국 유학 정보, 영국 문화·예술 콘텐츠가 네이버TV캐스트와 쥬니어네이버에 제공된다.
 
‘네이버TV캐스트’에는 주한영국문화원이 가진 성인 및 어린이 대상의 영어교육 동영상 60여 점이 게재되고, ‘쥬니어네이버’에는 발음 중심의 교수법 파닉스(Phonics)를 포함한 어린이 영어교육 컨텐츠 80여 점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주한영국문화원이 제공하는 영어학습용 앱도 서비스 돼 성인과 어린이들의 영어학습에 큰 도움을 줄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주한영국문화원은 영국 유학 및 문화·예술 정보를 확산하고 한국 내 문화 다양성을 증진시키기 위해서 ‘네이버 지식iN’ 서비스에 지식파트너로도 참여한다. ‘네이버 지식iN’을 통해 접수된 영국 유학 및 영국 내 학교 정보 등의 질문에 답변하면서 대중들에게 믿을 수 있는 영국 관련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