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9인치 매립 전용 네비게이션 출시

2014-02-27     PC사랑
현대엠엔소프트는 9인치 대형 LCD화면과 본체를 분리한 음성인식 매립 전용 빌트인(Built-in)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이하 S591V)’를 출시했다.
 
소프트맨 내비게이션 S591V(이하 S591V)는 소프트맨 제품 중 최초로 9인치 LCD화면을 장착한 모델이다. S591V는 빛 반사를 최소화한 9인치 고휘도 클리어타입 LCD화면을 장착했다. 구성품은 9인치 LCD 화면과 네비게이션 구동을 위한 본체, 외부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SD Box로 구성되어 있어 매립 장착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S591V는 국내 최고 음성인식률 90%를 자랑하는 소프트맨 음성인식 엔진을 탑재해 명령어 인식에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 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내비게이션에 날씨정보를 결합한 ‘웨비게이션(Weavigation) 서비스’를 도입해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날씨정보를 별도의 통신 연결 없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S591V는 DMB 안테나를 통해 실시간 교통상황과 전국 주유소의 유가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TPEG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TPEG이 수신되지 않는 음영지역에서는 월 평균 5억 5천만 개의 도로소통정보를 통계화한 SMT(Smart Traffic)기능이 지원되어 어떤 상황에서도 운전자에게 최적의 경로안내를 제공한다.
 
현대엠엔소프트의 소프트맨 내비게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