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엠웍스,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비엠웍스 스킨’ 2종 출시
2014-03-05 PC사랑
자전거용품 디자인 전문회사인 바이크메이트는 비엠웍스()로 사명과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지난해 출시된 ‘바이크메이트 슬림3’보다 업그레이드된 2013년형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 ‘비엠웍스 스킨’ 2종을 출시했다.
'비엠웍스 스킨M'은 아이폰4S부터 갤럭시S3까지 사용할 수 있는 3.5인치~4.8인치 M사이즈와 아이폰5 전용인 '비엠웍스 스킨i5' 총 2종이다. 갤럭시 노트2나 베가 넘버6, 옵티머스 G프로와 같은 5인치대 스마트폰들은 '슬림3 L사이즈'를 이용하면 된다.
또한 ‘이지마운트(easy mount)’ 시스템 적용으로 재설치를 하는 불편함 없이 가로와 세로로 장착할 수 있고 이중안전장치가 돼있어 거친 라이딩 환경에서도 거치대 본체가 자전거에서 분리되는 것을 방지한다. 또한 앞면 재질은 클린터치 윈도(ClearTouch Window) 필름을 적용해 부드럽게 스마트폰을 터치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위아래 홀이 뚫려져 있어 이어폰이나 충전잭을 꽂기가 쉽다.
이외에도 '비엠웍스 스킨'은 일반 스마트폰 자전거 거치대들이 검정색으로만 출시되지만 블랙, 화이트, 레드, 옐로우, 그린 5가지 컬러로 출시돼 자전거에 색상에 맞게 거치대를 선택할 수 있어 자전거와 색깔 맞춤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제품가격은 2만5000원이다. 제품구입은 바이클로와 바이키 전국매장, 그 이외 200여군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