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LoL 가맹 PC방 점주 대상 감사이벤트 실시
2014-03-13 PC사랑
라이엇 게임즈()는 온라인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의 프리미엄 서비스 가맹PC방 점주를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차주 22일(금, 00시)부터 24일(일, 24시)까지 3일간 진행될 예정으로, 모든 LoL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30% 페이백 이벤트를 실시한다는 내용이다. 즉 해당 기간, LoL 프리미엄 PC방의 점주들은 LoL이 플레이된 시간의 30%를 다시 돌려받게 되는 형태다.
LoL이 현재 33주 연속으로 PC방 점유율 1위(3월 셋째주 게임트릭스기준)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 LoL 프리미엄 서비스 가맹PC방의 사장님들께도 감사를 전하고자 이와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입장이다.
관련해 라이엇 게임즈의 오진호 아시아대표는 “라이엇 게임즈는 국내 진출을 고려하던 시점에서부터 PC방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많은 고민을 거듭해왔다”며 “LoL이 지금처럼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었던 데에는 PC방 사장님들의 관심과 성원이 큰 바탕이 되었다고 생각하며, 이 기회를 빌어 점주 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