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화이트색상의 초슬림 외장형 ODD 선보여

2014-03-29     PC사랑
LG전자 외장형 ODD를 유통하는 솔로몬닷컴(www.bestshops.charislaurencreative.com)은 화이트 색상의 초슬림 외장형 ODD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GP50NW40은 울트라북과 탭북 등 신제품 노트북과 어울릴 수 있는 화이트 색상으로, 기존의 GP50NB40(블랙), GP60NS50(실버), GP60NB50(블랙)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는 모델이다.
 
4가지 모델 모두 스마트TV에 연결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AV모드’ 기능과 한 번 기록하면 천년동안 보관이 가능한 M-DISC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또 전원 공급이 부족할 시를 대비해 Y형 케이블을 제공한다.
 
한편 솔로몬닷컴은 지난 2월 출시된 두 제품은 29일 현재 판매율 6천대를 넘어섰다고 밝혔다. 두 제품의 인기 요인에 대해 솔로몬닷컴 측은 “슬림한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성능이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킨 것으로 보인다”며 “실제 끊김현상과 소음이 없고 디자인이 고급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진현수 솔로몬닷컴 대표는 “평생 기록을 보관할 수 있는 저장장치 미디어인 M-DISC는 저장장치의 한 획을 긋는 새로운 저장장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PC사랑 조성호 기자 park7@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