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 7, 구글플레이에서 판매시작
2014-04-04 PC사랑
구글코리아는 오늘부터 구글플레이에서 넥서스7 판매를 시작한다. 이는 한국 사용자 대상으로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첫 하드웨어이다.
넥서스 7의 가격은 16GB가 299,000원, 32GB가 359,000원이며, 구글플레이 사이트(play.google.com)에서 구입 가능하다. 물론 기존처럼 롯데마트·하이마트에서도 구입 가능하다.(가격은 모든 앱 구매와 마찬가지로, 고정된 한화 표시 가격에 상응하는 미국달러로 결제되므로, 환율에 따라 신용카드 실제 결제액은 변경될 수 있다.)
넥서스7은 가장 최신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인 젤리빈(안드로이드 4.2)을 탑재하였으며 에이수스(Asus)가 설계한 프리미엄 하드웨어에 구글플레이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기기다. 또한 세계 최초 7인치 쿼드코어 태블릿 PC인 넥서스7은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으로, 구글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다.
염동훈 구글코리아 대표는 “구글플레이에서 넥서스7 구입이 가능해져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구글플레이에 최적화된 넥서스7을 통해 더욱 많은 사용자들이 보다 손쉽게 풍부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넥서스 7에 대한 자세한 자료는 웹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