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크라이’ 투기장 업데이트

2014-04-09     PC사랑
CJ E&M 넷마블은 신개념 스마트폰 카드배틀 RPG <몬스터크라이>에서 최근 이용자간 대전이 가능한 투기장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투기장 시스템은 이용자가 매일 다른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이용자간 대전을 구현한 것으로 절대자리그, 상급자리그, 중급자리그, 하급자리그, 초보자리그 등 5개 리그로 구성돼있으며 리그별 요일보상에 차별을 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친구들과 함께하는 기존의 모헙(던전), 토벌전(레이드)에 이번 투기장 시스템으로 이용자간 대결도 가능해져 게임의 재미가 더욱 배가됐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한국산 카드배틀 게임의 ‘힘’을 계속 보여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일 까지 투기장 랭킹 405등까지 중 끝자리가 1등~5등 사이에 속해있는 이용자는 물론 투기장 이용회수가 가장 많은 최상위 5명, 30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들 중 승률이 가장 높은 상위 5명 등에게 골드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몬스터크라이>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