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Bamboo Stylus feel 추가 모델 출시

2014-04-10     PC사랑
와콤(Wacom)은 기존 Bamboo Stylus 제품군에 삼성 갤럭시 노트에 최적화된 Bamboo Stylus feel(뱀부 스타일러스 필)을 추가 발표했다.
 
와콤은 Bamboo Stylus feel 브랜드에 삼성 갤럭시 노트 기기에 최적화된 새로운 모델을 추가 출시했다. 와콤의 feel IT 기술은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펜을 사용할 때 독특하고 자연스러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 내는 핵심 기술 중 하나다.
 
다양한 모바일 폰 및 태블릿에 포함돼 있는 펜과 특수 센서 간의 보다 정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전자기파(EMR) 기술이 적용됐다. 스타일러스를 세게 누르면 두꺼운 선으로 표현되는 식으로, 사용자는 호환 가능한 모바일 기기에서 압력 감지 레벨을 적용한 정밀한 반응을 확인할 수 있다.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512단계의 압력감지 레벨까지 감지할 수 있으며, 일부는 더 높은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한다. 이 스타일러스의 사용자 경험은 인체공학적이며 정밀한 노트 필기의 하나로 자연스러운 낙서나 그림을 그리는 데 만족감을 준다.
 
덕분에 사용자들은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즐겁게 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Bamboo Stylus feel 펜 옆쪽의 스위치 버튼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설치된 앱에서 사용자 설정으로 쓸 수 있다.
 
지난 2012년 12월 출시한 두 종류의 압력 감지 스타일러스 펜이 윈도우8, 안드로이드 제품에서 사용 가능했다면, 새로운 Bamboo Stylus feel은 삼성 갤럭시 노트에 최적화 돼 있는 제품으로 특정 하드웨어 환경을 위해 구성됐다. 압력 감지 스타일러스 펜 제품 군 중 하나인 새로운 Bamboo Stylus feel은 블랙과 화이트 색상 두 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45,900원 이다.
 
삼성 갤럭시 노트 용 Bamboo Stylus feel의 제품 박스 안에는 부드러운 펜팁과 단단한 펜팁이 포함돼 있다. 종이에 연필로 쓰는 강도가 다른 것처럼 사용자의 작업에 따라 모바일 기기에서 부드럽거나 단단한 펜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Feel IT 압력 감지 펜을 위한 최신 정보 및 호환 가능한 모바일 기기에 대한 목록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