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2014-04-10     PC사랑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오픈하고 위시 선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5월 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프로야구 매니저>와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쿠폰번호를 받는다. 이 번호를 홈페이지(bm.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에 등록하면 높은 코스트의 선수를 100% 영입할 수 있는 ‘코스트팩’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 쿠폰번호를 이용해 친구를 초대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야구 매니저>를 경험하지 못한 친구가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고 게임을 시작하면, 이용자와 친구 모두에게 ‘코스트팩’ 아이템이 증정된다. 만약, 초대받은 친구 3~5명이 메이저랭크에 올라가면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에게 원하는 선수를 바로 영입할 수 있는 '위시카드팩'을 증정한다.
 
친구 초대에 가장 많이 성공한 이용자 10명에게도 ‘위시카드팩’을 증정하고, 이 이벤트를 통해 친구가 <프로야구 매니저>를 시작해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번 달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m.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