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드러진 벚꽃 길, 스타일리쉬하게 걸어보자"
2014-04-16 PC사랑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벚꽃 나들이는 봄맞이 필수코스가 된지 오래. 올 봄, 남들보다 조금 더 특별한 벚꽃 나들이를 계획한다면, 톡톡 튀는 디지털기기들을 한번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소중한 사람과 더 기억에 남는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자.
음악 들으며 벚꽃 길 걸어볼까? 로지텍 UE ‘헤드폰 & 이어폰’
음악을 좋아한다면 연인과 함께 나란히 벚꽃 길을 걸으며 음악을 듣는 것도 특별한 추억이 될 것이다. 최근 출시한 로지텍 헤드폰 ‘UE6000’은 공유 스플린터가 포함돼 있어 동시에 두명이 함께 음악을 즐길 수있 다. 또 노이즈 없는 깔끔한 사운드는 물론, 선글라스처럼 접어 보관할 수 있어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다. 통기성이 좋은 메모리 폼 쿠션 재질로 제작돼있어 장시간 사용해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 가격은 29만 9천원.
▲ 로지텍 헤드폰 UE6000
로지텍 ‘UE 900 노이즈 차단 이어폰’은 소리가 명확히 전달될 수 있도록 라지보어(Large-bore) 오프닝으로 설계된 3개의 컴플라이 폼 팁(Comply Foam Tip)과 5개의 실리콘 팁을 제공, 벚꽃 관람객으로 붐비는 군중 속에서도 잡음 없는 깨끗한 음악을 선사한다. 59만 9천원.
▲ UE 900 노이즈 차단 이어폰
봄 꽃 속 추억의 사진한 장!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
봄날의 추억을 현장에서 바로 남기기 위한 즉석 카메라도 인기 소품 중 하나. 최근 출시한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은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과 콜라보레이션해 특유의 꽃무늬가 특징이다. 영국 정원풍의 빈티지 느낌을 담아 봄과 어울리는 핫핑크와 민트색상을 선보였다. 미니필름 또한 핫핑크, 민트, 옐로 등 세 가지 색상을 선보여 봄철 가슴 설레는 여성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21만원.
▲ 인스탁스 미니25 캐스키드슨
PC사랑 조성호 기자 park7@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