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 가볍고 산뜻한 디자인의 헤드셋 K550 출시

2014-04-17     PC사랑
브리츠( )가 가벼운 무게에 산뜻한 디자인을 갖춘 보급형 헤드셋 ‘K55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브리츠 K550은 가볍고 탄력이 뛰어난 헤드밴드에 부드러운 이어캡을 채택해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 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K550은 30mm 고성능 네오디움 유닛을 채택해 맑고 깨끗한 음질을 제공하며, 자유롭게 위치 조절이 가능한 마이크로 음악감상은 물론 어학학습, 음성/화상 채팅, 온라인 게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심플하면서 컴팩트한 마이크 헤드는 주변 소음 유입을 차단해 잡음을 줄여주고 작은 소리도 깨끗하게 전달하며, 사용자에 맞게 마이크 위치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컴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부담 없이 손쉽게 휴대가 가능하며, 조작이 편리한 위치에 볼륨 컨트롤러 및 마이크 음소거 버튼을 제공해 음량을 쉽게 조절하고 불필요한 음성 전달을 간편하게 차단한다.
 
3.5mm 스테레오 커넥터는 이중코팅 와이어로 설계되어 내구성과 유연성을 제공하며, PC와 노트북은 물론 스마트폰, MP3 플레이어 등 다양한 기기와 호환된다.
 
독특한 동심 디자인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은 어떠한 복장에든 잘 어울리며, 우아한 검정색, 세련된 흰색 중 선택할 수 있어 취향 및 분위기에 맞는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 7,900원.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