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TAS 2013, 매일 100명에게 행운의 키타스백 판매 이벤트 벌인다
2014-04-21 PC사랑
오는 5월2일(목)부터 4일(토)까지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3 IT 액세서리?주변기기전(KITAS 2013)에서 ‘키타스 백’(KITAS Bag)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는 매일 100명에게 SK텔레콤의 스마트빔, 이담정보통신의 스마트워치, 크레신의 헤드폰과 이어폰,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사운드제품, 스마트폰 케이스, 방수팩, 거치대 등 국내 유명 제조사들의 다양한 제품들이 최소 4가지 제품 이상으로 임의 구성돼 1만원에 판매되며,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프리스비의 럭키백 행사와 비슷하지만 IT 액세서리와 주변기기들로 구성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10시부터 SETEC 전시장 입구 등록대의 키타스백 매표소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티켓을 판매하며, 오후 2시부터 전시장 내 키타스백 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번호가 부여된 다양한 스마트폰 케이스를 선택해 해당 번호와 일치하는 키타스백을 직접 가지고 나오는 방식이다.
이번 KITAS 2013 전시장에서는 IT 기기의 액세서리 및 주변기기와 이어폰, 헤드폰, 블루투스 사운드 제품 등을 전시하며, 행사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준비돼 있다. KITAS 2013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고,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 관람의 기회도 잡을 수 있다.
제공 : 에이빙뉴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