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가정의 달’ 맞이 X20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2014-05-03 PC사랑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20을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 등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밝혔다.
이번 정품 등록 이벤트는 ‘5월 후지필름 X20 사고, 가족의 추억을 더 길게’라는 주제로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중 후지필름 X20을 구입하고, 6월 7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지난 3월 출시된 후지필름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20은 자체적으로 개발한 1,200만 화소 2/3인치 X-Trans CMOS II 센서와 EXR 프로세서 II를 탑재하여 더욱 빨라진 속도와 선명해진 화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촬영정보표시 광학 뷰파인더로 실시간 촬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F2.0~F2.8 후지논 광학 4배줌 수동식 줌 렌즈를 탑재해 광각부터 망원까지 뛰어난 밝기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피사체에 1cm까지 다가갈 수 있는 ‘수퍼 매크로’ ▲정확한 수동 초점 조절을 도와주는 ‘포커스 피크 하이라이트’ ▲64가지 장면의 최적 촬영 값을 카메라가 자동으로 설정하는 ‘자동 장면 인식 플러스’ ▲하이키, 팝 컬러, 포인트 컬러 등 13가지의 '아트필터' 효과 ▲프로비아, 벨비아, 아스티아 등 10종의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 ▲한 프레임 내 2가지 이미지가 합쳐지는 '다중노출' 등 다양한 기능들이 함께 포함되어 사용자의 촬영 재미를 더한다. 색상은 블랙과 실버 두 가지이며, 가격은 74만9000원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