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신규 ‘R클래스’ 등장
2014-05-07 PC사랑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은 국민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개발사 턴온게임스)>에 최초로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최상위 클래스(등급)인 R클래스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함께 차차차>에서 제공하는 30여종 모든 차량들은 S클래스에서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R클래스로 등급 상향을 할 수 있게 된다.
R클래스로 업그레이드 된 차량들은 3종의 고유능력 중 임의로 선택?제공되는 1종의 기본 고유 능력에 더해 이용자 자신이 직접 7종의 부가능력 중 2개를 자유롭게 추가?업그레이드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의 자유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개발사 턴온게임스 관계자는 “R클래스 차량들에는 차량별로 다양한 능력을 새롭게 삽입해 이용자들이 자신의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개성있게 튜닝할 수 있도록 했다”며 “한층 더 강력해진 R클래스로 더욱 새롭고 강렬한 레이싱을 즐겨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규 R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넷마블은 오는 8일까지 R클래스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50% 할인하는 ‘R클래스업 비용 50%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다함께 차차차’의 이벤트와 업데이트 등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