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프로야구 응원가 ‘MVP’ 공개
2014-05-07 PC사랑
엔트리브소프트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의 실사형 온라인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MVP Baseball™ Online)>에서 홍보대사 윤하가 만든 프로야구 응원가 ‘MVP’와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고 6일 밝혔다.
프로야구 응원가 ‘MVP’는 윤하의 기존의 히트곡인 ‘비밀번호 486’, ’혜성’ 과 같이 윤하 특유의 시원하고 파워풀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신나는 곡이다. 지난 25일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삽입돼 이용자들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MVP’ 음원은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참여로 제작된 뮤직 비디오도 선보인다. 윤하가 이용자들에게 야구와 관련된 사진과 동영상을 직접 이메일로 받아 뮤직 비디오 제작에 반영했으며, 진행 과정을 홈페이지에 업데이트했다. 또, 자신의 인증샷과 인터뷰 영상을 공개하며, 응원가 제작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MVP’ 뮤직 비디오는 윤하의 녹음 작업 현장과 이용자들이 보내온 야구에 대한 추억이 담긴 사진과 영상 중심으로 제작됐다. 이번 뮤직 비디오는 윤하의 시원한 가창력과 함께 야구에 대한 열정을 느낄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뮤직 비디오는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감상할 수 있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mvpbo.gametree.charislaurencreativ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