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강력한 냉각 성능의 미들타워 케이스 N300 출시

2014-05-10     PC사랑
쿨러마스터에서 메인스트림 케이스의 새로운 라인업 N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인 N300 모델을 한국 공식 수입원인 대양케이스를 통해 출시 하였다.
 
N시리즈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일반적인 공랭시스템은 물론 향상된 냉각성능을 위한240mm 라디에이터 설치를 포함한 액체냉각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상단 및 측면에 2열 라디에이터 SEIDON 240 제품의 경우 상단 내부에 라디에이터와 외부로 팬을 빼서 장착이 가능하고 측면에도 2열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하다.
 
쿨러마스터 N 300 케이스는 풀 메쉬 전면패널과 전면 상단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 하도록 IO 포트가 구성이 되어있으며 최적의 냉각 성능을 할 수 있도록 전면과 후면에 SickleFlow 120mm 냉각 팬 1개씩 기본 장착이 되었으며 케이스 내부에 팬을 최대 8개까지 장착이 가능 하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그래픽카드 최대 320mm까지 지원 및 5.25” 2개 3.5” 8개를 지원하며 케이블 정리 등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쿨러마스터 N 300 제품의 A/S 보증 기간은 2년으로 기간 내에 A/S 발생시 왕복 택배 운임비용 전액(로젠택배 이용 시)을 대양케이스에서 부담하는 고객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