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인텔, '삼성 아티브 스마트PC' 체험 행사 개최
2014-05-14 PC사랑
삼성전자와 인텔코리아가 다음달 9일까지 ‘삼성과 인텔이 함께 하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PC 3단 변신을 경험하라!’ 행사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와 삼성 디지털프라자 4개 지점(강남본점, 강북본점, 강서본점, 일산 대화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다양한 미션을 통해 인텔 아톰 프로세서 기반의 삼성 아티브 스마트PC를 체험하고 흥미로운 PC 구매 경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 내 인텔 존에서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PC의 탈부착 디자인과 빠른 반응성과 휴대성, S펜 등의 장점들을 체험하는 ‘응답하라’, ‘흔들어라’, ‘상상하라’ 3가지의 미션을 통해 삼성 아티브 스마트PC를 경험할 수 있다.
행사 일정과 장소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인텔 모바일 사이트(//www.tye.kr) 또는 인텔&PC 블로그(//blog.naver.com/intelnp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PC는 노트북과 태블릿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강력한 성능은 물론 저전력 CPU로 휴대성까지 구현했다”며 “고객들이 삼성 아티브 스마트PC를 통해 새로운 형태의 PC에 보다 친숙해지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인텔코리아 이희성 사장은 “인텔과 삼성이 함께 전달하는 삼성 아티브 스마트PC를 통해 고객들은 한층 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는 그 동안 구매를 망설였던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매우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PC사랑 조성호 기자 park7@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