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 ‘소닉 그랑프리’ 전(全)국민대회 개최

2013-05-21     PC사랑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은 국민 스마트폰 레이싱게임 <다함께 차차차>에서 ‘소닉’ 차량으로만 겨루는 ‘소닉 그랑프리’ 전(全)국민 대회를 개최한다.
 
오는 24일 자정까지 열리는 ‘소닉 그랑프리’ 대회에는 현물로 준준형차 쉐보레社의 ‘크루즈’는 물론 탭북,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고 클래스에 상관없이 단일차종 ‘소닉’을 보유한 이용자는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넷마블은 기록에 따라 상위 5% 이용자에게는 쉐보레社의 크루즈를, 상위 10%에게는 LG전자의 탭북을, 상위 30%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대회 참가방법은 ‘주행모드’ 레이싱을 끝낸 후 보여지는 ‘대회 참가버튼’을 누르면 되고 대회 기간 중 참가하기만 하면 타이어 3개 등 아이템을 즉시 받을 수 있다. 또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 네이버 인기웹툰 ‘놓지마 정신줄’ 주인공 ‘정신이’캐릭터 1종과 최상급 R클래스 이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추가 스킬 1종도 추가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소닉 그랑프리’ 대회 경품 당첨자를 대회 종료 일주일 후인 오는 5월31일(금)에 게임 내 공지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이벤트 ‘소닉카 그랑프리’대회 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