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 지방에서도 플렉스터 SSD 구입/서비스 가능한 전국망 구축

2014-05-21     PC사랑
플렉스터 SSD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는 2013년 5월 16일 플렉스터 SSD 제품군을 지방에서도 편리한 판매 및 서비스가 가능한 전국망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SSD는 장착시 체감성능 향상이 가장 뚜렷한 부품으로, 최근 침체된 PC 시장에서도 유일하게 성장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플렉스터 M5Pro, M5S, M5M 시리즈는 세계 최고수준의 성능으로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고급으로 평가받는 마벨의 최신 88SS9187 컨트롤러와 도시바의 동기식 토글 낸드 메모리를 재료로 플렉스터 고유의 트루스피드/트루프로텍트 기술을 가미, 가혹하기로 유명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완성된다. 이러한 높은 완성도는 특히 안정성을 우선시하는 OEM 시장에서 세계 1위의 채택율로 드러나고 있으며 국내 1위 기업의 노트북에도 자사의 제품이 아닌 플렉스터 SSD가 탑재되고 있다.
 
한편, 플렉스터 SSD 공식수입사 ㈜컴포인트 관계자는 “전국망 구축은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려는 플렉스터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의 시작이며, 실질적으로 사용자에게 필요한 호환성 확인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할 것이다. 현재 또 다른 서비스가 준비중이며 이제껏 어느 업체도 시도하지 못한 특별한 서비스를 추가하여 최고성능에 걸맞는 최고의 서비스를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