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EOS 700D 정품 등록 프로모션 진행

2014-05-21     PC사랑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5월 20일부터 6월 30일까지 프리미엄 엔트리급 DSLR 카메라 'EOS 700D'를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EF 40mm F2.8 STM' 렌즈를 증정하는 'EOS 700D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EF 40mm f/2.8 STM' 렌즈는 캐논 EF 렌즈 중 가장 작고 가벼우면서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때문에 최근 DSLR 카메라 사용자들 사이에서 필수 렌즈로 자리잡고 있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EF 40mm f/2.8 STM 렌즈'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EOS 700D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행사기간 내 'EOS 700D'를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또한, 행사 이전에 EOS 700D를 구매했거나 이미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도 모두 응모 가능하다.
 
'EOS 700D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기간 내 구매한 제품을 7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을 하고,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EOS 700D'는 약 1,800만 화소의 CMOS센서와 5세대 이미징 프로세서 DIGIC 5를 탑재해 고화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여기에 회전형 LCD와 정전식 터치 패널의 조합으로 연인, 친구들과 함께 셀카도 찍을 수 있다. 또한, 'EOS 700D'는 새롭게 STM(스테핑 모터)가 장착된 EF-S 18-55mm f/3.5~5.6 IS STM 렌즈를 기본 KIT으로 구성해 동영상 촬영 시 저소음화를 구현했다.
 
EOS 700D는 여성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던 ‘7가지 필터 효과(소프트포커스, 거친 흑백, 토이 카메라, 어안 렌즈, 미니어처)는 촬영 후에서야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던 전작과 달리 LCD창에서 실시간으로 효과 확인이 가능해 더욱 편리해졌다. 탄탄한 기본 성능에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 된 동영상 촬영 환경과 편의 기능을 통해 완벽에 가까운 엔트리급 DSLR 카메라로 평가 받고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캐논의 신제품 DSLR 카메라 'EOS 700D'는 누구나 손쉽게 고화질의 사진과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엔트리급 DSLR 카메라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EOS 700D 출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DSLR 카메라 구입할 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