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우주맵 업데이트 금일 단행
2014-05-21 PC사랑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은 인기 캐주얼 온라인게임 <모두의마블(개발사 엔투플레이)> 출시 1주년을 맞아 ‘우주맵’, ‘레벨시스템’ 등 대규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오늘 단행했다.
작년 5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민 캐주얼 온라인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1주년을 맞아 ▲우주맵 ▲레벨 시스템 ▲장비 시스템 ▲아폴론 캐릭터카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우주맵은 기존 월드맵, 한국맵 등 지구 스케일을 뛰어넘는 신규맵으로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우주맵은 기존 10*10 크기에서 8*8로 슬림해져 더욱 빠르고 스릴있는 게임진행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벨 시스템과 장비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게임플레이, 미션완료 등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 레벨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 레벨에 따라 다양한 장비 착용이 가능해진다. 장비는 캐릭터의 외형 변화와 행운력 상승의 영향을 준다.
한편,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1주년 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부터 6월 18일까지 ‘GO 레벨업’ 이벤트를 통해 신규이용자에게 레벨업 구간별로 최대 10억 마블을 획득할 수 있는 땡큐주머니를 제공하며, 복귀 이용자에게는 게임을 1판만 완료해도 캐릭터카드 30장을 제공한다.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1주년 황금주사위 스킨과 땡큐주머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 밖에도, 오는 24일부터 6월 18일까지 24K 황금주사위, 닥터드레 헤드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우주맵 정복’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는 신규맵 우주맵을 플레이하고 블랙홀을 만들 때마다 우주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티켓을 응모해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모두의마블> 1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