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비트피닉스 프로디지 블루 신규 런칭

2014-05-21     PC사랑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는 비트피닉스(BITFENIX)의 ITX 규격 PC케이스 프로디지(Prodigy)의 신규 색상인 블루 제품을 신규 런칭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비트피닉스 프로디지 블루는 기존 프로디지 제품들과 내, 외부 구성은 동일하다. 달라진 점이 있다면, 기존 프로디지 유저들의 요청을 적극 반영해 측면 패널이 아크릴 윈도우 방식으로 변경되었다는 점이다.
 
이번 프로디지 블루는 기존에 출시되었던 블랙, 화이트, 레드, 오렌지에 이은 다섯 번째 컬러인 동시에 최초의 윈도우 사이드 패널이 탑재된 제품이 되는 셈이다. 깔끔한 디자인과 폭넓은 확장성으로 정식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비트피닉스 프로디지 제품은 ITX 규격의 메인보드를 지원하여 HTPC나 홈 네트워크 PC에 적합하다.
 
하지만, 최대 320mm 길이의 고성능 VGA 및 ITX나 미니 규격의 파워가 아닌 일반 ATX 규격의 고출력 파워의 장착이 가능하며, ITX 규격의 메인보드 제품 중에서도 Z77 칩셋을 탑재한 고급형 제품들이 속속 출시되는 등 고사양PC 구성에도 손색이 없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점차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최대 10개의 2.5” 규격의 저장장치 및 온 보드 형태의 USB3.0 외부 포트, 5.25” 광학 드라이브 베이, 전면과 후면에 120mm 고성능 팬이 기본 장착된다. 비트피닉스의 프로디지 신규 색상 블루 제품은 9만 원대에 출시되어 활발한 판매가 진행중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