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비, 업계 최초 위성지도 정기업그레이드 실시

2014-05-27     PC사랑
팅크웨어()는 업계 최초 위성지도 정보를 반영한 5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업그레이드 대상은 ▲ ‘위성지도’ ▲ ‘아이나비 3D’ ▲ ‘아이나비 2D’와 스마트디바이스용 애플리케이션인 ▲ ‘아이나비 AIR for Kakao’ ▲ ‘아이나비3D RED 플러스’ 이다.
 
업계 최초로 제공되는 위성지도 업그레이드는 세종, 여수, 대구 등 전국 각지의 최신 정보를 포함하여 더욱 정확하고 완벽한 경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아이나비 R11 AIR’와 ‘아이나비 K11 AIR’, ‘아이나비 마하2 AIR’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위성지도는 기본적인 길안내를 실제 하늘에서 촬영한 위성지도로 안내해 초행길이나 야간주행 시 정확한 경로파악과 지리정보 전달이 가능하다.
 
이번에 실시하는 5월 전자지도 정기업그레이드는 인천대교고속도로 영종 IC 진입로 개통 구간, 중부고속도로 마장휴게소 신설, 국도 25호선 청도~화양 확장개통 구간 등 신설 및 변경된 최신 도로정보를 포함한다.
‘아이나비 3D’ 전자지도는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 ‘안랩’, ‘마산시외버스터미널’ 등을 추가하여 현실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현풍JC’, ‘창녕IC’, ‘영상IC’ 등 중부내륙고속도로의 진·출입로에 대한 ‘3D 입체도로 모델링’을 적용하여 운전자는 실감나는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나들이를 떠나는 운전자를 위해 가족나들이공원, 테마가 있는 박물관 등 테마존과 테마관광을 업데이트 했다. 특히 추천테마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정보를 제공하여 행사장을 찾는 아이나비 사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이번 전자지도 업그레이드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