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엄마는 로봇 청소기를 갖고 싶어 한다'

2008-04-11     PC사랑
'일하는 엄마는 로봇 청소기를 갖고 싶어 한다'
통계청이 23일 ‘한국의 블루슈머6’ 자료에서 앞으로 확대될 6개 소비자 그룹을 선정, 발표했는데, 그 중에서 ‘3050 일하는 엄마’들 그룹에 가장 많은 판매가 예상될 미래 신상품으로 로봇청소기를 최고로 선정하여 앞으로 판매의 급증이 예상되어 창업지원자들과 대리점 희망자들에게 새로운 아이템 선정의 희소식이 되고 있다.

통계청이 발표한 6개 블루슈머는 이동족, 무서워하는 여성, 20대 아침 사양족, 피곤한 직장인, 3050일하는 엄마, 살찐 한국인 그룹이 있으며 통계층의 소개에 따르면 그룹별로 미래 성장 동력 상품이 있으며, 이밖에도 시대조류에 따라 스파 · 요가 · 아로마테라피 · 펜션여행 · 스트레스 크리닉 등의 분야도 괸심이 기대될 것으로 예측했다.

특히 마미로봇의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한국형 온돌전용 청소로봇 기술과 철저한 A/S관리로 청소로봇 시장의 다크호스로 급부상을 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인터넷을 통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이미 소문이 난 제품으로 현재 로봇청소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마미로봇의 물걸레 로봇청소기는 물걸레 청소기능과 싸이클론 흡입방식의 국제특허기술과 독자적인 다수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천안의 공주대학교와 산학협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우리나라 가정의 두통거리인 미세먼지 · 머리카락 청소에 매우 높은 청소 효율을 가지고 있으며, 솔로 쓸어 담는 방식의 1세대 제품과 이를 모방한 제품과 비교해서 기술적인 진보가 큰 제품으로 전문가들로부터 3세대 로봇청소기로 평가받고 있다.

제품은 마미로봇 홈페이지(www.mamirobot.charislaurencreative.com, 검색 “마미로봇”)를 통해 주문 판매를 하고 있으며 오는 16일경부터 출고예정인 2007년 신제품 마미로봇 화이트, 블루, 실버, 우드 모델은 주문 대기자 숫자가 000을 넘는 다고 회사측은 귓뜸을 한다.

“국산제품이라는 토종브랜드와 합리적인 가격과 사람의 손을 대신하는 놀라운 청소기능, 세심한 A/S로 중국산 덤핑제품과 수입 고가제품과의 차별성을 보이며 알뜰, 실속파 인터넷 쇼핑족에게 이미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인기가 치솟고 있으며, 라디오와 TV의 즐거운 씨엠송 광고로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 A/S 잘 하는 회사로 소비자들로부터 평가를 받고 싶습니다.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전국적인 대리점과 전시 판매장을 확보로 여러분 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마미로봇이 되겠습니다.” 라고 마미로봇 장승락 사장은 강조를 하고 있다.

한편, 마미로봇의 업그레이드 신제품은 소비자 가격이 27만 5천원이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4월 15일까지 2가지의 가격 이벤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인터넷 홈페이지로 예약주문하시는 분들에게는 24만 8천원으로 드리며, 두 번째 이벤트는 기존에 마미로봇을 쓰시고 계시면서 추가로 구매 하시는 분들에게는 22만원에 신제품 구매 기회를 제공하며 마미로봇을 쓰시고 계신 분들은 직접 전화하여 주문하여야 한다.
색깔은 실버, 화이트, 블루, 우드 4종을 출시한다. 문의:마미로봇(www.mamiribot.charislaurencreative.com) 1588-7402(칠삭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