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파워샷 G16 런칭 기념 이벤트 진행

2014-10-30     PC사랑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강동환, )이 11월 30일까지 프리미엄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16의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파워샷 G16 런칭 기념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은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두 종류의 사은품 파워샷 G16 전용 고급 가죽 케이스&스트랩 세트 또는 전용 배터리와 16G SD 메모리카드 중 한가지 사은품을 선택할 수 있다.(가죽 케이스&스트랩 세트는 200개 한정 수량으로 증정) 특히 케이스&스트랩 세트는 최근 다양한 가죽 소재를 통해 속사케이스, 스트랩 등을 생산하고 있는 디그니스가 제작했다. 디그니스는 세련된 디자인과 견고한 품질로 카메라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파워샷 G16 런칭 기념 정품등록 이벤트는 지난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파워샷 G16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을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참여 신청을 하면 된다.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참여 신청은 12월 7일까지 가능하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파워샷 G16은 프리미엄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시장을 이끌어 온 파워샷 G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캐논 콤팩트 카메라 역사상 가장 빠른 AF를 구현해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할 때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여기에 최대 화소인 약 1,210만 화소로 초당 약 9.3매(최초 5매는 초당 12.2매)의 연속 촬영이 가능해 빠른 속도로 달리는 피사체나 결정적인 스포츠 장면을 놓치지 않고 촬영 가능하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의 역사를 이끌어 나갈 파워샷 G16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것으로 제품을 구입하고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소비자들이 캐논의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를 더욱 합리적인 조건에 구입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ljm@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