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 복구 프로그램 ‘하드보안관9’ 온라인 판매
2014-10-30 PC사랑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PC를 체계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 보호복구 프로그램 '하드보안관9'의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미디어웹은 하드보안관 공식 홈페이지에 결제 시스템을 추가해 데이터 보호 복구 솔루션 ‘하드보안관9’ 구매를 원하는 개인유저는 지역별 총판을 통하지 않고 온라인을 통해 쉽게 '하드보안관9' 라이선스를 구매할 수 있게 했다.
'하드보안관9'은 소프트웨어품질인증(GS인증) 획득을 통해 품질 우수성과 안정성을 인정받은 데이터 보호복구 프로그램으로, Window 7(64bit)을 비롯한 모든 개인용 운영체제와 HDD, SSD, 하이브리드 HDD 등 모든 디스크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매후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으며, 자동/수동 복구, 보호해제, 스케줄복구, 멀티디스크복구 등 다양한 복구설정 방법으로 PC를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디스크에 흩어져 있는 부팅정보들을 한 곳에 모아 압축하는 방식의 ‘터보부팅’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한층 더 빠른 부팅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정품과 동일한 기능으로 15일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하드보안관9’ 체험판 다운로드 및 ‘하드보안관9’ 정품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구매 및 설치 문의는 ☎1544-8362 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데이터 보호복구 프로그램 ‘하드보안관9’은 ▲순간복구 기능 ▲터보부팅 기능 ▲저장장치 보안기능 ▲복구제외 폴더 기능 ▲PC전원 예약기능 등을 제공하며, 개인 PC용 제품으로서 우수할 뿐만 아니라 기밀자료를 취급하는 학교, 학원, 기업, 관공서 등에서도 PC에서 중요자료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기능도 갖추고 있어 각광 받고 있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ljm@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