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후지 포토북 체험단 2기’ 모집

2014-10-31     PC사랑
한국후지필름(대표 이덕우, )은 포토북 제작을 활성화시키기 위해 ‘후지 포토북 체험단 2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후지 포토북 체험단 2기’는 가족, 친구, 연인과의 사진을 포토북으로 만들면 하나의 작품이 될 수 있다는 취지로 마련됐으며, 기존에 포토북을 사용해 봤거나 블로그, SNS를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오는 11월 24일까지 한국후지필름 공식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통해 참가 신청 가능하며, 이 중 60명을 선정해 포토북 1권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선발 된 체험단은 12월 30일까지 개인 블로그에 후지 포토북 체험 후기 2건과 후지 쇼핑몰 이용후기 1건을 포스팅 하거나 자신의 SNS에 올리면 된다. 또 체험단 우수 활동자 6명을 선발해 ‘인스탁스 미니7 육각패키지’를 증정한다.
 
한국후지필름 강신황 마케팅 팀장은 “이번 체험단은 후지 포토북 체험단 1기의 성원에 힘입어 추가적으로 마련됐다”며 “디지털카메라, 스마트폰 등 각종 기기를 활용해 찍어두었던 사진을 정리하는 의미에서 포토북을 만들며 추억을 되새기는 뜻 깊은 기회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토북은 디지털 기기로 찍은 사진을 활용해 나만의 이야기를 담을 수 있는 맞춤형 포토앨범으로, 인화와 편집, 앨범 구입 등의 절차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포토 상품이다.
 
PC사랑 임지민 기자 ljm@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