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CES 2014 이노베이션 어워드 6개 부문 혁신상 수상

2014-11-12     PC사랑
필립스전자(www.philips.charislaurencreative.com)는 자사의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부문 사운드 제품 6종이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 2014(CES Innovation Awards for 2014)’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CES 이노베이션 어워드는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전자제품 축제인 국제전자제품박람회(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 2014, 이하 CES)에 앞서 올 한해 가장 주목 받은 제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이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서 개최된다.

필립스는 이번 시상식에서 최고의 혁신을 이룬 제품에 수여되는 ‘베스트 이노베이션(Best of Innovations)’상을 비롯해 총 6개의 제품이 수상했다. 스피커 시스템인 ‘피델리오 E5 무선 서라운드 시네마 스피커’는 홈시어터 스피커 부문에서 최고상 ‘베스트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했다. 또한, ‘사운드 스테이지(Sound Stage)’도 동 부문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는 등 홈시어터 스피커 부문에서만 두 번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외에도, 포터블 미디어 플레이어 및 액세서리 부문에서도 무선 포터블 스피커인 ‘BR-1X’와 블루투스 HD 컨퍼런스 스피커 ‘Wecall’ 등 두 종류가 수상했다. 홈 오디오/비디오 컴포넌트 부문에서는 프리미엄 무선 스튜디오 스피커인 ‘피델리오 E2’가, 헤드폰 부문에서는 프리미엄 헤드폰인 ‘피델리오 M1BTBL’이 각각 수상하며 필립스 음향기기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SMART PC사랑 |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