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커세어 랩터 게이밍기어 헤드셋 2종 출시

2014-11-14     PC사랑
고성능PC하드웨어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대표 이광재, www.timu.charislaurencreative.com)는 커세어의 새로운 게이밍기어 브랜드, 랩터 시리즈의 게이밍 헤드셋 신제품 2종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시되는 랩터의 게이밍 헤드셋 제품은HS30과 HS40 모델이다. 두 제품은 외관 및 성능상의 큰 차이는 없으나 인터페이스 방식에 따라 3.5mm 아날로그 오디오 방식(HS30)과 USB 디지털 방식(HS40)으로 나뉜다. 

이번 HS시리즈는 페라이트 마그네틱 보다 자성이 강하여 더 뛰어난 음장 효과를 지원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네오디뮴 마그네틱을 이용한 40mm 규격의 드라이버 유닛이 탑재됐다. 여기에 귀 전체를 덮는 어라운드 방식에 고급 가죽 재질의 쿠션감을 제공하는 이어캡으로 밀폐형 디자인을 적용했다. 따라서 주변 환경 소리를 완벽하게 차폐하여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위한 음향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장시간 착용에도 사용자의 귀나 목, 머리 전체에 불편함이 최소화 되도록 헤드밴드 안쪽 상단에 쿠션 밴드를 이어캡과 같은 가죽 재질로 마감하였다.

전체적으로 유광 하이그로시로 처리된 외형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HS 시리즈는 사용자에 따라 자유롭게 조정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헤드 밴드 길이 조절이 가능하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의 마이크, 리모트 컨트롤러를 지원하는 등 여러 편의 기능 역시 기본적으로 갖추었다.

특히, 리모트 컨트롤러는 HS40 모델의 경우 인터페이스의 특징상 USB 전원을 이용한 LED를 지원하며, 벤젼스 시리즈의 USB 방식 제품들과 동일한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음향 효과 미세 조정 및 가상7.1ch 돌비 서라운드를 지원한다.

이번HS시리즈 출시와 관련하여 이노베이션티뮤 김재원 대리는 “커세어의 신규 게이밍기어 브랜드인 랩터는 이미 게이밍 마우스 제품인M30, M40 제품을 앞서 출시했으며, 빼어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은 유저들간의 입소문을 타며 현재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며 “M30, M40에 이어 HS30, HS40 제품도 큰 관심을 받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커세어 게이밍기어 브랜드 랩터의 첫 번째 게이밍 헤드셋 제품인 HS30, HS40은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SMART PC사랑 | 황수정 기자 hsio2@ilovepc.charislaurencreative.com